우리동네 맛집, 배달맛집, 병·의원 정보를 소개합니다.
 
동영상

문의
0507-973-4200

    HOME > 동영상 > 스포츠
정렬     ✓ 인기   최신   조회수     youtuber
0:52
프로야구 포수가 대단한이유 #shorts
등록:2021-07-02   조회:7,837,995
썩코치의 야구쑈
- 2017년 1월 ‘썩코치의야구쑈’ 스타트! - 첫 6개월 ...

160km/ h 받는것만으로 대단하다! #shorts #포수 #야구 썩코치와 야구하고 촬영하고 싶은 분들! 아래 링크 클릭해서 신청해주세요! https/ / forms. gle/ 7d5NyhrFyWZWjFHaA 야구의 모든 것, 썩코치의 야구쑈! 썩코치와 양프 ...
5:28
월클 손흥민의 런던 일상 최초 공개합니다!!! 역시 이러니 월클일수밖에... l 슛포러브 Shoot fo
등록:2019-02-11   조회:14,760,533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드디어 공개되는 월클 손흥민의 하루 ㅋㅋㅋㅋㅋㅋ 역시 월클의 일상은 달라도 다르네요. . . . == 슛포러브 더보기 : Facebook : http:/ / facebook. com/ shoot4love Instagram : http:/ / instagram. com ...
0:44
초간단 재능 테스트 (feat. 손흥민)
등록:2021-12-17   조회:8,508,720
JK 아트사커 온라인
즐겁지 않으면 축구가 아니다. "Play The Art!" ...

국대 훈련에서 이따금씩 선보이는 손흥민 개인기! 이 동작으로 자가진단해 보세요~ #shorts}, lengthSeconds44, ownerProfileUrlhttp/ / www. youtube. com/ user/ JKartsocceracademy, externalC ...
14:41
농구천재 허훈 vs 축구천재 이천수 30m 밖에서 농구골대 골 넣기 대결 ㄷㄷ (소름주의) 누가 더
등록:2021-08-17   조회:4,530,208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축구와 농구의 자존심을 건 미친 레전드 대결 ㄷㄷㄷ 이천수 킥 vs 현영민 스로인 vs 허훈 원핸드 vs 양홍석 투핸드 과연 이 중에 누가 제일 정확할까?? == 오대장의 탄생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오대장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KT 유튜브에서 ...
4:54
직접 만든 총알야구공으로 초대형 비거리 멀리던지기 실험!!
등록:2021-02-12   조회:6,680,197
프로동네야구 PDB
야구 중독자들이 꿀잼 영상들을 올립니다. 야구 좋아하시면 구독 ...

더 멀리~ 더 정확하게 날아가기 위해 총알은 한 방향으로 회전하며, 유선형으로 되어있죠~ㅋㅋㅋㅋㅋ 야구공 역시 만약 그 쓰임새가 단순히 '멀리던지기'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총알처럼 생기지 않았을까요? 궁금해서 직접 만들어봤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지는지 명환이형 ...
1:00
골프장 홀컵 만드는 법. 위치 이동 하는 법
등록:2021-06-17   조회:7,159,630
SIMZZANG [심짱골프]
[심짱골프 simzzang] 누구& 무슨 채널일까요? 골프 ...

골프장에 가면 홀컵의 위치를 어떻해 변경하는지 궁금한 경우가 있습니다. 골프장에 갔는데 마침 홀컵을 만들고 위치를 변경하시더라구요. 이렇게 합니다^^ #shorts #골프장 #골프 #골프그린 #심짱 #홀컵}, lengthSeconds60, ownerProfileUr ...
10:52
뭉쳐야 찬다 정형돈의 트래핑 수준은??? 역시 타고난 운동신경ㄷㄷ…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등록:2019-08-06   조회:8,499,076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뭉쳐야 찬다 멤버들의 트래핑 실력을 알아보았습니다. . 생각보다 잘하는데. . . ? 매주 목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많은 시청부탁드립니다! ! ! (꿀잼 보장) == 슛포러브 더보기 : Instagram : http:/ / instagra ...
4:55
초강력 전기파워의 회전배트는 이대형을 홈런 타자로 만들 수 있을까?!
등록:2021-01-15   조회:6,605,777
프로동네야구 PDB
야구 중독자들이 꿀잼 영상들을 올립니다. 야구 좋아하시면 구독 ...

아앗! 궁금한 건 도저히 참을 수 없어요! ! 어린시절 즐겁게 보았던 만화 홈런왕 강속구에서 이런 배트가 등장하죠 ㅋㅋ 고속으로 회전하는 배트는 정말로 공을 더 멀리 날려보낼 수 있을까? 너무 궁금해서 통산 200홈런의 준석이형과 통산 9홈런의 ㅋㅋㅋ 대형이형에게 ...
0:41
유럽 선수들 슈팅이 ‘묵직’한 이유
등록:2021-10-29   조회:7,461,359
JK 아트사커 온라인
즐겁지 않으면 축구가 아니다. "Play The Art!" ...

축구공 공기압 차이에 따른 슈팅 속도와 궤적 변화. . #shorts}, lengthSeconds41, ownerProfileUrlhttp/ / www. youtube. com/ user/ JKartsocceracademy, externalChannelIdUCT8Ds ...
더플라잉팬레드 (The Flying Pan Red)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티타워 지하1층 02-590-2488
에그베네딕트 에그스아보카도 스크램블에그소세지 더플라잉팬의아침 머쉬룸에그플 ...
청사이모 떡도리탕 (일반식당 > 닭·오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4 02-501-2940
떡도리탕 오떡삼 감자전 해물파전 두부김치 닭똥집 오돌뼈
14:13
영국 현지 유망주 vs 한국 축구 유망주가 붙으면 누가 이길까?? 영국팀 코치들 놀라서 입을 못
등록:2019-12-25   조회:7,108,771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드디어 영국 도착 후 첫 게임. . . 과연 결과는??? 이제부터 영국 전지훈련을 시작하는 월클 FC! 본격적으로 프로 팀 유스 선수들과 맞붙기 전, 현지 적응을 위해 로컬 팀과 첫 경기를 가졌는데요. . . 우리 월클 FC 선수들 과연 영국에서도 잘 할 수 있 ...
8:03
해리 케인, 산체스와 거짓말 탐지기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록:2022-07-20   조회:2,094,211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토트넘 선수들과 거짓말 탐지기를 해봤는데. . . 과연 두 선수의 운명은???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 / facebook. com/ shoot4love Instagram http/ / instagram. com/ shoot_for_love/ ...
0:42
와 이게 사기라고? (해명)
등록:2021-11-12   조회:6,270,312
JK 아트사커 온라인
즐겁지 않으면 축구가 아니다. "Play The Art!" ...

자세히 보시면 착시효과입니다^^ 앞으로도 잼난 기술 많이 발굴할게요~ #shorts}, lengthSeconds42, ownerProfileUrlhttp/ / www. youtube. com/ user/ JKartsocceracademy, externalChannelI ...
10:25
한국 더위에 지친 토트넘 선수들이 손풍기를 보고 보인 반응ㅋㅋㅋㅋㅋㅋ
등록:2022-07-12   조회:2,026,965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한국 더위에 지친 토트넘 선수들에게 손풍기를 보여줬더니…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JUST DO IT 나이키에서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슛포러브를 초대하여 1인칭 시점으로 랜선 투어를 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컨텐츠! ! 컨텐츠 반응이 좋 ...
4:48
(훈훈함주의) 프로에서 방출된 투수가 힘을 낼 수 있었던 이유
등록:2020-05-22   조회:6,594,365
프로동네야구 PDB
야구 중독자들이 꿀잼 영상들을 올립니다. 야구 좋아하시면 구독 ...

굵은 땀방울로 매일같이 샤워를 하던 김재열 선수. 지난 방송 이후로 여러구단에서 스카우터를 파견했고 모 구단과 계약을 맺으면서 다시 한 번 자신의 꿈을 프로무대에서 펼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동야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감사의 인사 ㅠㅠ 인터뷰 하다 울컥해서 저 ...
29:02
개인기 잘한다고 독일로 스카웃해갈 줄 알아?? 패스 안하는 공격수들 본 독일 명문팀 코치의 극
등록:2022-03-16   조회:2,513,187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개인기만하는 공격수보고 개빡친 독일 유소년 코치. . . 외국은 개인기 잘하면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 . .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 / facebook. com/ shoot4love Instagram http/ / instagram ...
26:24
이강인이 친누나와 함께 조기축구 용병으로 뛴다면???ㅋㅋㅋㅋㅋㅋ
등록:2022-07-06   조회:1,983,152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슛포러브 캠페인을 통해 통해 소아암에 걸린 아이들을 도와주고 있 ...

이강인-이정은 남매의 조기축구 데뷔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깜짝 카메라를 곁들인. . . == 슛포러브 더 보기 Facebook http/ / facebook. com/ shoot4love Instagram http/ / instagram. com/ shoot_fo ...
7:51
국내 최고의 파이어볼러가 80km에서 150km까지 보여드림 ㄷㄷㄷ
등록:2020-04-24   조회:6,614,064
프로동네야구 PDB
야구 중독자들이 꿀잼 영상들을 올립니다. 야구 좋아하시면 구독 ...

작년까지 프로에서 공을 던졌던 최대성 코치님을 찾아 서울 서초구에 있는 엘론 베이스볼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강속구의 대명사였던 최대성 코치님의 ㅎㄷㄷ한 공을 다같이 감상해보시죵 ㅋㅋㅋㅋ 최대성 코치님의 지도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엘론 베이스볼 주소도 남겨놓습니다. 서 ...
9:36
최연소 여자야구 국대 투수가 사회인야구에 출전하면?
등록:2019-04-26   조회:8,417,334
프로동네야구 PDB
야구 중독자들이 꿀잼 영상들을 올립니다. 야구 좋아하시면 구독 ...

최연소 여자야구 국대 투수! #김라경 선수가 #사회인야구 4이닝을 책임진다! 하지만 산전수전 다 겪은 사회인 야구 아재들도 만만치 않음ㅋ 과연 4이닝 무실점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 *이사만루 1000다이아 이벤트 응모 방법 및 기간 안내* 응모일: 2019. ...
6:39
"내 직관인생 최고의 골" 손흥민 원더골을 바로 앞에서 본 팬들의 반응은 어떨까?? To
등록:2019-12-08   조회:7,177,177
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안녕하세요. 풋볼이라입니다. 다양한 축구 영상 컨텐츠로 즐거움 ...

이런 골은 직관이 제 맛이죠! ! ! ! ! 현지 팬들의 번리전 반응! ! ! #손흥민 #원더골 #현지반응 풋볼이라 인스타그램 ▶? https:/ / www. instagram. com/ iamyoonsung BGM ▶? 1. Agdal - Soyb https:/ ...
11:03
손흥민의 '분노'의 질주..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 박지성이 지켜보고 있는데... SON HEU
등록:2019-12-07   조회:7,176,685
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안녕하세요. 풋볼이라입니다. 다양한 축구 영상 컨텐츠로 즐거움 ...

손흥민이 말도안되는 역대급 골을 넣은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재미로 재밌게 봐주세요! ! ! ! ! 감사합니다~~ #손흥민 #무리뉴 #박지성 풋볼이라 인스타그램 ▶? https:/ / www. instagram. com/ iamyoonsung BGM ▶? ...
1 2 3 4 5 6 7 8 9 10   »

동네114 ⓒ 2023 dongne114.com! - All rights reserved!
광고/제휴 문의: matzipmutzip@gmail.com     0507-973-4200